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2/12: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 씁쓸한 소식을? 남자친구..'재벌2세 SK'~스폰서 루머?

Star

by yajun1989 2021. 3. 18. 09:56

본문

반응형

남보라는 1989년 11월27일에 태어났으며 데뷔는 mbc 일요일밤 -천사들의 합창, kbs인간극장 등에 출연했으면 13남매 맏으로 나왔었다. 그후 연기자로 입문 하면서 시트콤 웃는얼굴로 돌아보라로  본격적인 연예계 입문한 샘이다.

 

덩달아 남보라 동생 자살사건 및 13남매 소식이 재조명되는 중입니다.

 

동생의 사망소식의 경우는 이미 3년전에 보도소속사 측에서는 남보라 동생 사망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을 밝히지 않았습니다.된 안타까운 이슈로 남았으며, 남보라의 네번째 동생인 남 모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이 루머는 악의적으로 번져, 여러 네티즌들 사이에서 자살한 것이아니냐는 루머성으로 번지게 되었고, 남보라 동생 자살은 사실이 아닌 루머에 불과하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배우 남보라는  2008년도 인간극장에서 12남매의 장녀로서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이날 동생들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주었고, 이를 계기로 여러 대중들에게 본인의 형제들을 소개했던 장면이였습니다.



 

15년도 당시, 인간극장 남보라가 동생들을 향해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동생 사망사건의 안타까움을 부각시키기도 했습니다. 발언은 서울 여의도에 있는 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뤄졌다고 합니다.

 

가족은 13남매인 8남 5녀 중 맏언니이며, 고등학생 1학년때 MBC의 일요일 일요일 밤의 프로그램 코너인 천사들의 합창에서 등장하여 시청자들 및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연예인이 되고자 하는 마음은 없었고, 당시 방송 출연진들의 제의에도 거절했으나, 남보라 부모님의 설득 및 소속사들의 계속적인 제의에 결국 연예인이 되고자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첫 출연작 시트콤인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하여 연기자의 길을 걷습니다. 특히 영화 써니의 어린 시절의 금옥 역을 맡게되면서 파급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이 후 돈 크라이 마미 및 드라마 상어 등 꾸준한 연기활동을 가지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선택받게 됩니다.

 

뭐 그뿐만 아니라 11남매 당시에도 이뻤지만 지금도 이쁘게 자라서 남보라 나이 만28살에 못지 않게 이쁜외모를 뽐내고 있느데 간혹 남보라 성형이라는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이 있으나 과거 사진을 보셨다면 당연히 자연미인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남보라: "그래서 안티 게시물을 읽어보니, 그냥 사진에 그림판으로 콧수염 그려놓는 수준의 장난이 전부더라. 그걸로 한 번 (악플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되니까 그 이후부터는 타인의 반응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게 됐다."(남보라 성형 루머)

 

남보라: "사실 한창 나의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돌아다닐 때는 인터넷도 안 했었다. 요즘은 심리적으로 강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트라우마 비슷한 게 남아 있어서 인터넷을 많이 보지는 않는다."

 

위에서 남보라는 악플에 더 이상 개의치 않는다고 했는데, 마음의 상처는 여전히 남아 있는 모양입니다. 이후에도 인터넷을 많이 하지는 않는다고 했으니까요.

 

그런데 남보라는 이후에 '재벌 남자친구 사건'으로 다시 한번 악플 및 루머때문에 크게 곤욕을 치르게 되네요.

 

사실 남보라가 남동생을 잃은 슬픔 속에서 남자친구로부터 큰 위로를 받는데,

 

언론과 안티팬들, 그리고 소속사의 3위 일체가 된 공격(?)을 받습니다.

 

과연 언론과 안티팬들, 그리고 남보라 소속사는 '남보라 남자친구'와 관련하여 어떤 문제를 일으켰을까요?

 

배우 남보라, 재벌 2세와 열애...'데이트 현장 포착'

 

- 남보라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동갑내기인 남자친구 최모씨를 만났다. 그리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남보라의 남자친구 최모씨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사장 아들이다.

 

이처럼 언론에서는 제목으로 '남보라 남친은 재벌 2세'라고 하고는 기사 내용에서는 '대기업 사장 아들'이라고 말을 바꿉니다(남보라 대기업 사장 아들).

 

참고로 남보라 남자친구 최모씨는 S물산 사장(건설부문 사장) 둘째 아들로 알려집니다.

 

S물산 건설부문 사장의 연봉이 21억원이기에, 확실히 부잣집은 맞지만 절대 '재벌'이라고는 할 수가 없죠(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하지만 언론의 '재벌'이라는 기사때문에

 

사람들은 남보라를 SK 그룹과 연관지어 생각합니다(남보라 재벌2세 SK).

 

최씨 성을 가진 재벌 오너로는 SK가 거의 유일하기 때문이죠.

 

또한, 당시 여자 연예인들의 스폰서와 성상납 등에 대하여 방송된 프로그램 때문에, 남보라 역시 이런 스폰서 의혹을 받게 됩니다.



남보라의 안티팬들이 주로 이런 루머를 만든 것인데,

 

과거 남보라가 악플때문에 고생했던 것이 생각나네요.



아무튼 이에 놀란 남보라 소속사는 급히, '남보라 결별 보도 자료'를 내놓습니다.

 

남보라 소속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남자친구와는 최근에 결별했다고 하더라. (단순히)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더라."

 

이처럼 남보라 남자친구 보도를 보면,

 

언론의 '과대 보도', 안티들의 무분별한 공격, 그리고 소속사의 서투른 대응이 종합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런 와중에 남보라만 불쌍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사실 남보라의 데이트 사진을 보면, 쇼핑몰이나 식당 등 공개된 장소가 대부분입니다(남보라 열애사진).

 

이런 곳들은 20대의 젊은 남녀들이 데이트를 많이하는 장소일 뿐,

 

스폰서, 스캔들에 으례 따라다니는 어두운 이미지의 '호텔', '고급 술집' 등과는 거리가 멀죠.

 

현재는 지난 힘든 시간에 이겨내면서 방송활동에 참여 중입니다. 앞으로도 쭉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셨으면 좋겠으며, 지금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