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3/12:배우 김희라은 간음으로 모든 것을 잃고 전처를 버렸다! 뇌경색과 당뇨,노숙자 생활..죄값은 받아야!

Star

by yajun1989 2021. 3. 19. 09:46

본문

반응형

영화배우 김희라는 국내 영화계에 빼놓을 수 없는 인물입니다. 이제는 원로배우가 되었지만, 그가 남긴 굵직한 영화들이 상당히 많이 있지요. 김희라가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아서 김희라 사망, 김희라 사망이유 등과 같은 루머도 나오는데요.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그러나 그의 인생에는 굴곡이 많이 있었는데, 첫번째 결혼의 실패 이혼 그리고 재혼과 별거로 다시 재결합을 했지만 2001년 뇌경색으로 갑자기 쓰러져 병마와 싸우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이다.

 

 

김희라 집안은 배우 집안인데요. 김희라 아버지가 유명한 김승호 영화배우입니다. 50~60년대 최고의 배우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던 배우였는데요. 김승호는 1968년 고혈압으로 사망을 하게 됩니다. 이후 김희라가 아버지를 따라서 영화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아버지가 당대 최고의 배우였지만 부도가 났다. 그래서 난 대학도 그만뒀다. 그 당시 86억원을 부도냈으니 엄청난 돈이었다. 당시에는 가난해서 밥도 제대로 못 먹었다. 아버지가 남긴 빚을 한 10년 정도에 걸쳐서 갚았다. 임권택 감독을 아버지 초상 때 처음 봤다. 그 자리에서 영화배우 제안을 받았다. 내가 23세 때 난 돈을 벌고 싶어서 처음에는 영화배우 제안을 거절했다>

 

김희라는 1981년 전부인 김춘희와 첫번째 결혼을 하게 된다. 김춘희 역시 영화배우로 활동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오래가지 못했고, 아들 하나를 둔 상태에서 이혼을 하게 된다. 김희라는 곧이어 두번째 결혼을 하게 되는데, 지금의 아내 김수연을 만나게 된다. 김수연 역시 김은정이라는 이름으로 배우로 활동을 했다.

 

김희라 부인 김수연은 5살 연하의 영화배우였다고 하는데요. 김희라가 당대 최고의 영화배우였기 때문에 여자관계도 복잡했었던 것 같습니다. 김희라는 김수연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녀의 성격에도 반해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를 원했지요.

 

그러나 김희라가 이혼을 한 번 경험했었기 때문에 김수연 아버지는 김희라와의 결혼을 크게 반대하지요. 김수연은 <아버지는 남편의 이혼 경험을 크게 문제시 하셨다. 헌 그릇과 새 그릇을 어떻게 맞출 수 있겠냐>라며 완강하게 반대하셨다> 모든 부모의 마음이 아니었을까요?

 

김수연 사이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낳게 되었다. 그러나 김희라는 국회의원에 낙선을 한 다음 외도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내 김수연의 말에 따르면 원래 한국에 집이 4채나 있었는데, 김희라가 여자들을 만나면서 재산을 모두 탕진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부인 김수연은 엄청난 고생을 했다고 한다.

 

이어 김수연은 “12년간 별거 생활을 했다”며 “어느 날 미국행 비행기표를 줬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김희라가 미국에 있는 자녀들에게 밥을 해주라며 김수연을 미국으로 보낸 것이었다고 합니다.

 

김수연은 “처음에는 그게 별건지 몰랐다”며 “한국에 와도 남편이 날 만나주지 않았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그렇게 미국으로 떠나게 된 김수연은 김희라와 “12년 간 별거 생활을 했다”고 덧붙였는데요. 김수연은 “남편 곁에 다른 여자가 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습니다.

 

김수연은 “내가 멀리 떨어져 있을 테니 이혼은 하지 말자”고 말한 뒤 김희라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이 끊겨 도배 아르바이트를 하며 힘겹게 생계를 유지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후 김희라가 뇌졸중으로 쓰러졌단 소식에 김수연이 12년 이상 별거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간병하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기도 했었죠. 당시 방송에서 김수연은 “남편에게 어린 여자가 있었다”며 “그 여자 집에 찾아가 열쇠 기술자를 불렀다”고 내연녀의 집에 찾아간 일화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수연은 “전기 드릴로 큰 구멍을 뚫고 들어갔는데 문 앞에 망치가 놓여있었다”며 “그래서 다 부숴버렸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희라는 1968년 세상을 떠난 배우 김승호의 아들이기도 한데요.




 아내 김수연의 언니 역시 김희라의 외도를 지켜보며 피눈물을 흘리는 심경이었다고 한다. 김수연 자매의 아버지 역시 외도에 질렸고,  이로 인한 자매의 고통도 상당했다. 김수연은 과거 김희라와 외도를 저질렀던 여자들에게 욕설을 들었다고 한다. <나는 그냥 다 듣고 있었다. 욕을 할 줄 몰랐기 때문이다. 나도 여자라서 그런지 악에 받치더라 그 때 심경은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라고 비참했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김희라의 외도로 너무나도 큰 고통을 받은 김수연은 마음고생으로 급기야 귀까지 멀었다고 고백을 했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었는데, 4개월간 전혀 안들리는 상태로 생활을 했다고 한다. 당시 김수연씨가 받은 고통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김희라는 2001년 인간극장에 출연을 하여 가족도 없이 혼자서 여관을 전전하며 사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당시 뇌경색과 당뇨 합병증으로 거동이 불편할 정도였는데, 이를 알게 된 아내 김수연이 김희라를 찾아가 재결합을 하게 된다.

 

김희라는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아직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조강지처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외도를 하여 아내의 가슴에 대못을 박았기 때문이다. 김희라는 <나는 아내에게 미안한 게 너무 많다. 어떻게 사과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미안한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

김희라는 뇌경색을 겪고 투병을 하게 되는데요. 원래 아주 건강한 체질이었는데, 갑작스럽게 뇌졸증이 찾아왔다가 합니다.



<전 술과 담배를 아주 많이 했어요. 매일 담배 4갑씩 피웠고, 소주는 하루에 10병 이상씩 마셨죠. 사실 그동안 살면서 단 한 번도 병을 앓아본 적이 없었어요. 병원에 가본 적도 없었용. 그래서 전 제 몸이 아주 강하다고 알고 있었죠>

 

 

 

건강에 대한 자만심 때문이었을까요? 김희라에게 갑자기 뇌경색이 찾아왔습니다. 뇌경색을 앓으며 살이 많이 빠졌다.



아내 김수연은 남편의 건강을 직접 챙기는 등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희라는 지팡이를 짚고 다니기는 하지만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참석을 하는 등 영화와 관련된 곳에 종종 참여를 하며 영화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희라는 꾸준한 운동과 노력으로 재활에 성공을 하며 대학교에서 초빙 교수로도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에도 출연을 했지요.

 

 

 

그의 의지와 노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건강에 대해서 누구든 자만해서는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희라 부인 김수연씨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을 버리고 외도를 한 김희라를 용서하고 다시 재결합을 했다는 것과 병수발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말이다.

 



종종 주위사람들이나 연예인들의 외도 소식을 들으면 정말 씁쓸한 생각이 든다. 자신의 배우자에게 큰 고통을 주면서까지 외도를 해야 하는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그들의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나도 답답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아무튼, 김희라는 아내 김수연에게 평생 고마움을 가지고 살아가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자신의 외도를 용서하고, 성치 않은 몸을 정성스럽게 간병해줄 수 있는 사람의 아내 김수연 밖에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저질렀던 잘못을 용서하는 마음으로 아내를 더 사랑하고, 아껴줘야 할 것이다.

....

 

김희라가 꾸준히 재활을 하여 영화계에 좀 더 오랫동안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김희라가 건강하게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김희라의 아들 또한 가수활동을 하다 배우로 데뷔한 금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대가 모두 배우의 길을 택한 것인데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잘생긴 외모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금성은 "몸이 많이 부은 상탠데 그전까진 어머니 닮았다고들 했다.

 

지금은 아버지를 닮았단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연예계 활동 반대하지 않냐는 질문에는 "좋아한다"며 "내가 3대고 가업인데 내가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