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민호가 이쁜 여자 다 만날 수 있는 이유?박민영,수지에다 이젠 연우까지!?이민호 재산 및 수입..진심 부럽

Star

by yajun1989 2021. 8. 31. 19:02

본문

반응형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출신 연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연우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호는 1987년생으로 현재 나이 35세, 연우는 1996년생으로 이민호와 9살 차이다.

연우는 7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이크 사진과 함께 62살에도 함께 행복하기"라는 글을 올렸다. 8월 1일에는 "오늘도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8월 1일. 연우의 생일이다. 25번째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한 사람은, 이민호. 두 사람은 (8월) 1일 0시를 함께 맞았다.

'한류스타' 이민호(34)가 사랑에 빠졌다. 그의 연인은 걸그룹 출신 연기자 연우(25). 두 사람은 5개월째 핑크빛 무드를 이어가고 있다.



이민호의 측근은 “이민호는 언제나 사랑에 솔직했다”면서 “눈치 보지 않고 밖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민호의 데이트는 당당했다. 직접 차를 몰고, 연우를 픽업했다. 둘은 코엑스 메가박스로 향했다. 심야영화를 봤고, 드라이브를 했다.

 

이민호는 연인의 생일도 가장 먼저 챙겼다. 7월 31일 밤, 연우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것. 둘은 8월 1일 0시를 기다렸고, 태어난 날을 기념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이었다.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 이루어졌다. 둘의 집은 걸어서 5분 거리. 연우가 도보로 이민호 집을 찾았다.

 

이민호와 연우는 관심사가 비슷하다. 두 사람 모두 게임을 좋아한다. ‘집콕’이 지루하지 않을거란 전언. 게임으로 밤을 새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이민호와 연우를 이어준 건 게임이었습니다. 연우는 연예계에서 소문난 게임 마니아로, 2019년 4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하루 8시간 동안 게임만 하기도 한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 측근은 "연우가 롤과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특히 좋아하는데, 이민호 역시 같은 게임을 좋아해서 관계가 부쩍 가까워졌다"라면서 "두 사람 집에 있는 걸 더 선호하는 스타일이라서 집에서 소탈한 게임 데이트를 한다고 들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민호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후 "알고 지내던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열애 의혹이 불거진 사진 역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찍힌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민호가 열애설을 부인한 후 방역수칙 위반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민호와 연우의 데이트 현장 사진이 찍힌 시점이 8월 1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당시엔 수도권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3명 이상 집합 금지였습니다. 하지만 확인 결과 해당 사진은 7월 1일에 촬영되었습니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지난 7월 12일부터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돼 3인 이상 사적 모임이 제한되었습니다. 사진이 찍힐 당시엔 방역 수칙을 위반한 건 아니었다는 게 이민호 측 입장입니다.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연우 열애설 네티즌 반응

 

"와 이민호는 수지에다 이젠 연우까지... 진심 부럽다 제길..."

 

"파파라치 진짜 무섭긴 무섭네"

 

"이민호는 당대 최고 미녀들은 다 만나는구나 부러워ㅠㅠ"

 

"이민호가 이쁜 여자 다 만날 수 있는 이유? 이민호가 잘생겼으니까^ ^"

 

"연우야 행복하자..."

 

"이민호는 방송 없으면 아이돌과 연애 중이구나..."

 

"진짜 웹툰 같다..."

 

"주이, 연우 질투나 뒷목 잡고 쓰러짐."

 

"묻고 싶다 욕하는 니들은 지키냐?"

 

"사귀면 사귀는 거지 부인하는 게 웃긴다..."

 

"연우가 비주얼은 끝장나지.. 모모랜드 원탑 아니었냐..."

 

"연우 너무 착하던데. 어떤 일을 하든 절대 상처 받지 않기를. 앞으로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해."

 

지나간 화려한 연애 역사와 더불어 이민호의 새로운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될 전망이다. 

 

** 이민호 전여자친구

 

-이민호는 과거 길거리에서 패션잡지 사진이 실리기도 하였습니다. 17살 나이로 20살의 한 여자와 함께 찍은 사진이 나오게 되었고 이 사진은 이민호가 나중에 인기를 얻은 뒤 이민호 여자친구라는 이름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나중에 VJ 일을 하기도 하였으며 결혼 소식까지 신문기사에 실리기도 하였네요. 그리고 드라마 '시티헌터' 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민영과 2011년 8월 사귀었다가 결별하였고 2015년 3월에는 수지와 연애를 인정했지만 2017년 11월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한류스타 커플인 배우 이민호(30)와 수지(본명 배수지·23)는 공개적으로 연애를 알리고 사귀었던 대표적인 연예인 커플이었다. 2015년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뒤에 2017년 약 3년간의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

결별

 

2015년 3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의 결별설은 2015년 9월, 지난해 8월에도 두 차례 불거졌으나 당시에는 양측 모두 이를 부인했다. 하지만 이후 여러 차례 언론에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면서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며 대표적인 한류스타 커플로 자리 잡게 되었다.



이후 3년이 지난 뒤 수지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는 공식적인 의견을 밝혔다. 

 

재결합

이후 2018년 한 매체에서 이민호와 수지가 다시 재결합 하였다는 기사가 발표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다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이러한 매체의 보도와는 달리 이민호의 소속사 측은 해당 매체의 재결합 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둘이 데이트를 하지 않았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기도 하였다.

 

 ....

이민호는 1987년 6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민호씨하면 바로 꽃보다 남자인데요~ 구준표 역활로 저는 아직도 생각이 많이 나는데  

배우 이민호는 2009년 방송된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한국판 드라마에서 F4 중 구준표를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 사실은 아역 배우부터 올라온 배우라고 합니다. 

 

와우~ 구준표로 알려진 이민호 머리스타일을 꽃보다 남자에서 소라빵 머리로 많은 인기와 실제 구준표 머리를 하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았었는데 구혜선씨와 호흡을 맞추었던 드라마입니다

 이민호의 인기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꽃보다 남자는 중국등 많은 나라로 수출되었고 외국에서도 이민호씨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죠~

 

드라마 '시티헌터' 에 출연을 하며 한류배우 대열에 오르게 되는데 이 작품으로 이민호는 중국에서 거의 신드롬급으로 인기를 끌었고 필리핀에서는 이민호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어마어마한 스타라고 하는군요. 필리핀에 팬미팅을 하면 비욘세나 머라이어 캐리 보다 더 많은 인원이 몰려들 정도라고 하며 이 인기로 드라마 수출 계약까지도 쉽게 따내는 엄청난 한류배우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민호는 아역배우로 출연을 하며 과거 외모까지 다 알려져 있죠. 사실 큰 차이는 없어보이는데 한때 이민호가 뜨기 전 강남에 있는 성형외과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며 이민호 성형설이 터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민호는 성형수술을 하러 간 것이 아니며 피부과 진료를 위해서 다녀온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하였네요. 학창시절 졸업사진을 보면 얼굴에 별 차이가 없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뉴스를 보니 이민호씨가 코로나 관련 기부액이 3억이라고 하는데 통큰 기부를 하신것 같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브리지등 통 8곳에 기부를 했으며 이민호씨 개인이 아닌 팬들과 함께 실천하야 기부했다는게 더 대단한 의미를 가진듯 합니다

 

해당기금은 어려운 취약층과 코로나로 어려운분들에게 쓰이는걸 생각하면 참 기분 좋은 일이란 생각이 드는군요

** 재산 및 수입

 

이민호의 수입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민호는 드라마에서 회당 7000만~1억 원 이상의 출연료를 받는 몇 없는 톱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주연으로 출연했던 꽃보다 남자부터 푸른 바다의 전설까지 일곱 개의 드라마는 총 129편으로 회당 1억 원으로 계산시 드라마 출연료는 129억 원 입니다.

 

꽃보다 남자에 출연했던 신인시절에 화장품 브랜드 모델료로 7억 원을 받았고, 2014년에 알려진 이민호의 광고 모델료는 당시 중화권 톱스타 유덕화와 맞먹는 14억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류스타급이 되면 몸값이 정말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민호는 도대체 얼마나 받았을까요?

1년 계약으로 기준을 잡으면 이민호가 촬영한 CF는 2007년 이전에 4건, 2008년부터 2012년까지 32건, 그 이후 촬영한 것이 85건으로 무려 121건 입니다. 

 

2009년부터 인지도가 매우 높아진 이민호의 모델료를 보수적으로 추정 시 2008년부터 2012년까지 32건에 대해 회당 6억 원으로 계산하면 192억 원, 2013년 이후 촬영한 85건을 회당 9억원 계산시 765억 원으로 CF 출연만으로 약 957억 원을 받은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광고의 예상 수입만 1086억입니다. 거기에 영화, 앨범 기타 공연수익까지 더하고 소속사와 수익을 배분하더라도 엄청난 금액을 벌어들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활동을 하는 연예인은 수입도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연우가 도대체 누구야?

연우는 1996년생으로 본명은 이다빈입니다. 170cm의 키에 청순한 마스크를 가졌죠. 연우는 모모랜드의 미니 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했습니다. 롤모델이 소녀시대라고 합니다.



모모랜드로 활동하던 연우는 2019년 6월 건강 문제로 한 달 정도 팀 활동에서 빠지게 됩니다. 당시 탈퇴설이 돌았으나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죠. 하지만 11월 30일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연우가 모모 랜드를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로 전향했죠. 이런 과정에서 뒷말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모모랜드를 나오길 잘했다는 반응이 많으며 연우 역시 왕따의 피해자였다는 증거가 인터넷상에 많이 떠돌고 있습니다. 

 

현재 이민호와의 열애설로 다시 한번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민호 팬들로부터 엄청난 악플을 받게 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하지만 연우는 본인은 관종이라 악플도 관심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성격답게 잘 극복해내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