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봉3억 웹툰작가 야옹이,수억원 수입차만 여러대!!충격적인 전남편과 이혼한 이유!

Star

by yajun1989 2021. 3. 19. 10:06

본문

반응형

네이버 화요일 인기 웹툰 1위 '여신강림'의 웹툰작가 야옹이가 인스타에 공개한 집이 화제다.

데뷔 단 3주 만에 화요 웹툰 1위 자리를 차지하고 꾸준히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핫한 웹툰은 바로 '여신 강림'인데요. '여신강림'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던 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화장 기술로 여신으로 둔갑한 후 일어나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해당 웹툰은 메이크업을 소재로 한 최초의 작품인데다 그림체가 워낙 섬세하고 아름다워 연재 초반부터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연재 1주년 기념 인터뷰에서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님의 실물 사진이 공개되면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뜨면서 화제가 된 바 있었다. 

또 야옹이 작가는 인터뷰를 통해 웹툰 작가로 데뷔하기 전 쇼핑몰 모델로 일한 경험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어릴 적 꿈에 관한 질문에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 만화가의 꿈을 키웠다. 데뷔 전에는 여러 가지 일을 했는데 그중 피팅모델 경험이 작품에 도움이 됐다.'라고 전한 것이지요. 

야옹이 작가의 실체(?)가 드러난 이후 팬들 사이에는 여신강림의 주인공 임주경이 작가자신을 모델로 그린 것 아니냐는 논란 아닌 논란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후 팬들의 관심이 커지다 보니 야옹이 작가는 실제로 개인사와 관련해 악성 루머에 시달리는 곤경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출중한 외모덕에 야옹이 작가는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런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서 "10년 전에 매몰로 쌍수를 하였다. 저는 수술보다 쁘띠 시술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쇼핑몰 모델 하던 5~6년 전쯤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서 필러나 보톡스를 맞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런 시술보다 피부나 리프팅에 훨씬 신경 쓰는 것 같다"라고 언급하며 성형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추가로 골반 성형 루머도 있는데 야옹이 작가 SNS에 디스크때문에 찍은 뼈 엑스레이를 공개하며 본인 골반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의혹으로 연관검색어에는 성형전 사진,과거사진이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나 야옹이 작가의 성형전사진은 알려져 있지는 않습니다.

웹툰작가 야옹이의 미모를 질투하는 일부 여자 네티즌들이 악성댓글을 달기도 했지만, 현재까지 '여신강림'은 화요웹툰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웹툰 여신강림의 인기가 계속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야옹이 작가의 수입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

 

한 매체에서는 웹툰 수익으로만 연봉 3억이상이라는 보도가 나온 적도 있다고 한다.

 

91년 생으로 이제 딱 서른살인데 벌써 연봉 3억이라니..

 

게다가 연재하고 있는 웹툰이 드라마로 제작된다고도 하니 그로 인한 부가 수입도 엄청 날 듯 하다.

................

실제로 야옹이 작가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영 앤 리치 앤 프리티’의 정석으로 꼽힙니다. 수많은 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웹툰으로 성공해 직접 끌고 있는 슈퍼카 역시 여러 대 입니다.

최근 그녀는 연분홍색으로 래핑 된 영국 슈퍼카 ‘맥라렌 570s’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3억 원에 달하는 고가 모델로 알려졌습니다. 이외에도 야옹이 작가는 포르쉐 마칸, 포르쉐 992 등 다수의 외제 차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한편 이러한 엄청난 외모와 재력으로 항상 결혼 질문이 많다고 하는 그녀는 2019년에 이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는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는 질문을 두고 “이런 류의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힘들다”고 답하며 그녀는 “(결혼을)했었습니다. 근데 앞으로는 안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거입니다. 혼자가 제일 좋다”고 답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혼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지만 아직까지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한편 이러한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악플러들이 메세지를 보냈고 결국 야옹이 작가는 한차례 이혼 관련 저격 비난 댓글에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1억7030만원에 달하는 수입차 인증샷에 ‘이혼 후 위자료냐’고 비꼬는 메시지를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았기 때문. 이에 야옹이 작가는 "제가 돈을 잘 버는 게 납득이 안되나 봐요? 성별을 떠나서 어느 분야든 노력하면 돈 잘 벌 수 있어요. 이딴 디엠 보낼 시간에 노오력 하세요! 파이팅!"이라며 속 시원한 답변을 공개해 모두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에 멈추지 않고 야옹이 작가가 유명해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전남편이 성폭행범이라는 허위사실을 퍼트리기도 했으며 작가는 이에 대해 강경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루머의 시작은 한 트위터 사용자가 '헐 맞다. 여신강림 작가 남편 성폭행범인데 작가가 아니라고 우리 남편 그럴 사람 아니라고 그랬다던데 법정에서는 심판받으니까 성폭행한 거 맞았다는데. 나 왜 이거 처음 알았지'라는 글을 게재하면서부터입니다. 해당 트위터 사용자는 다른 네티즌이 '정말이냐'라고 묻자 '미술학원 선생님이 말해줬다'라며 내용의 신빙성을 줄 만한 언급을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계속되는 허위사실과 악플러들로 인해 결국 2020년 9월, 작가가 악플러들 수십 명을 고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비혼을 선언했던 그녀는 2020년 10월 7일 프리드로우의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 났고 이후 10월 11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하트를 만드는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동시에 올리면서 열애를 인정하며 아름다운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선욱은 1978년생으로 ‘프리드로우’, ‘인생존망’ 등의 대표작을 연재하는 능력있는 웹툰작가입니다. 

두 사람은 웹투니스트 데이를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전해졌으며 최근까지도 쇼핑 데이트, 자동차 데이트 등 커플 사진을 당당히 공개하며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의 ‘인생존망’ 완결을 기념하며 롤렉스를 선물해 통 큰 면모를 보이기도 하며 돈과 명예, 미모, 몸매를 다 잡은 야옹이 전선욱 커플에 대한 누리꾼들의 부러움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야옹이 작가 나이는 1991년생으로 20대 청춘이 아닌 31살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또 연인인 프리드로우 전선욱 나이는 1987년생으로 우리 나이로 36살입니다. 연예인 못지않은 실물은 물론, 철저한 자기관리, 엄청난 재력, 웹툰계에서의 엄청난 재능을 가진 그녀의 행보에 많은 사람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연봉 3억 인기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는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요? 개인 인스타에 직접 집 사진을 공개했는데 역시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그녀의 집. 대리석 스타일의 벽면 그리고 TV와 고급 스피커에 환상적인 뷰.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 자기관리까지 열심히 하며 사는 야옹이 작가의 모습입니다. 한편 집 위치는 서울 트리마제 아파트라고 합니다. 가격은 15~20억 사이로 되는 아파트로 유명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