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인, 미스터트롯 행사비용! 놀라운 가격! 어머니 무녀? '놀림도 많이 받았'

Star

by yajun1989 2021. 3. 19. 10:09

본문

반응형

송가인의 어머니또한 유명하신 분입니다. 진도 씻김굿의 전수자로 무당입니다. 송가인의 어머니인 송순당씨는 국가 무형문화제 제 72호에 지정되어있습니다.

 

예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인 굿 형태를 지켜오는 국가 무형문화재라고 하시니 대단하십니다. 

 송가인이 돌을 맞을 쯤 어머니께서 신병에 걸려 결국 무당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어려서부터 무당 딸이라는 놀림도 많이 받았지만 한번도 부끄러워한적이 없다고 엄마에대한 사랑을 밝혔습니다.

 

 “어머니가 젊은 시절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셨고, 저도 가수가 되기 전 ‘전국노래자랑’에 나가 어머니와 같은 노래를 불렀다”고 해피투게더에서 밝힌 만큼 그의 트로트 인생의 시작에도 어머니의 영향이 있었다.

 

전국 노래자랑에서도 우수한 실력으로 진도군편에서 우수상, 연말결선에서 우수상을 거머쥐게 된다.

"혼자 커다란 의상 가방 메고 KTX·고속버스 타고 전국 행사장에 갔어요. 칼바람 부는 겨울, 남들은 히터 나오는 차에서 대기하는데 혼자 천막에서 덜덜 떨며 대기했어요. 화장실에서 옷 갈아입고." 

 

 장윤정, 홍진영 등 기존 트로트 스타들보다 더 많은 몸값으로 한 때 논란이 되기도 할 만큼 많은 인기를 지니고 있으며, 그녀가 나오는 방송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녀의 인기를 보여준다.

 

그녀의 행사 몸값은 300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끊임 없는 방송과 행사 섭외로 비타민 주사를 맞으며 일할 만큼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 또 다양한 공연과 콘서트 활동 역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조영구 부르는 데에는 ±300만원 입니다.

 

200만원에도 100만원에도 간다고 말합니다.

 

2000만원 까지는 조명 무대 음향 에 가수까지 다포함해서 2000만원이라고 합니다.

2000만원 초과부터는 입찰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송가인은 입찰없이 입금된다고 합니다.

 

송가인 부르는데 주는 돈은? 3500만원!!

 

송가인 한명을 초대가수로 세우려면 다른 트로트 가수들의 생업이 흔들려야 했습니다. 

 

대중이 원하는 상황에서 몇 백 만원을 받든  몇 천 만원을 받든 무슨 문제냐는 반론도 있었지만  트로트 업계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생존의 문제였습니다. 

남달리 지방 축제 등은 한정된 행사비 내에서 초대 가수를 불러야 하기에 한 명의 가수가 높은 행사 출연료를 받을 경우  다른 가수들은 출연료를 낮추든지 출연을 포기해야합니다. 

 

한 트로트 가수의 매니저는 "기존에 50여만원을 받으며 여러 행사를 다니던 트로트 가수는 '미스트롯' 이후 행사 시장에서 찾는 콜이 확연히 줄었습니다. 

 

물론 조금 더 유명한 가수를 데려오려는 행사 개최자들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건 아니지만  트로트 업계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오히려 그동안 열심히 행사를 뛰며 생업을 이어오던 무명 트로트 가수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꼴"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소속사와 5:5 배분 및 미스트롯을 제작한 TV 조선과의 수익 배분 문제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최고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스타 중 한명임은 확실하다.

 

.......

 

미스트롯 덕분에 제 2의 인생을 살고있다고해도 전혀 과언이 아닌 트로트배우 송가인이 요즘 여기저기 방송에 러브콜을 받아 출연한다고 정말 바쁩니다.

 

송가인은 현재 원룸에서 거주하고있는데, 인기가 급상승하며 팬들의 선물 등 여러가지로 좁아진 공간을 방송을 통해 보여준다고 합니다.

5월 21일 기사화 된 아내의 맛 송가인 고정출연은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환호성을 지르게했지만 송가인 남편과 결혼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졌습니다.

 

하지만 송가인 미혼입니다. 송가인 결혼과 송가인 남편은 루머입니다. 송가인은 미혼이 확실하지만 이번 아내의 맛 출연 대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 하실겁니다. 이번에 송가인이 출연할 아내의 맛은 특별하게 엄마의 맛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라디오스타'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을 "잘 생긴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힌바있습니다. 이에 MC들이 구체적으로, 연예인으로 말하자면 누구를 이상형으로 좋아하는지 물어보자 "이진욱씨가 이상형이다"라고 고백하였습니다. 이진욱은 1981년생으로 2019년 기준 올 해 나이 39세입니다. 185cm의 큰 키에 훈훈하고 남자다운 외모와 스윗한 매력, 그에반해 근육질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히고있습니다. 

 

실제로 '아내의 맛' 방송에선 송가인-송순단 '송송모녀'의 첫 갈등이 결혼으로 인해 빚어졌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생각이 없는 딸과 이제 시집을 가야한다고 주장하는 엄마의 불꽃튀는 전쟁전이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성공하고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을 기대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