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용대 전처 변수미 '걸레' 과거 미스터리~이혼하고 딸까지 포기한 그녀~무서운 여자를 만나 결혼..안타깝다~"국가대표가 국가대표 꽃.뱀.을 만났...

Star

by yajun1989 2021. 3. 17. 16:09

본문

반응형

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의 전처 변수미(한수현)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BJ 한미모가 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상습도박 혐의로 고발했다. 그런 가운데 A씨가 이용대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의 전처인 변수미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이용대 변수미 성매매 오늘 아침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BJ 한미모 성매매 폭로 사건에서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라는 언급이 나오자 이용대 선수의 전처인 변수미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이용대 변수미 성매매 레이싱모델이자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는 한미모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인 영화배우 A씨를 28일 성매매 알선 도박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평소 친분이 있었던 한미모와 A씨는 A씨가 소개한 엔터테이먼트 대표 B씨에게 한미모를 성매매 알선했다며 A씨를 고발한 것인데요.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이용대 변수미 성매매 일각에서는 한미모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여자배우가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전처인 변수미씨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변수미는 1989년 올해 32세입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이용대 변수미 성매매 BJ 한미모의 주장으로는 A씨를 통해 소개받은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에게 성적 학대를 당하고 원치 않은 성관계를 이어가며 소개인 줄 알았지만 A씨와 B씨의 텔레그램 대화 내용에서 성매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발장에 따르면 변씨는 지난해 9월 한미모에게 "한 1000만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로 와 일을 도우라고 제안했다.

 

한미모는 "평소 언니처럼 따르던 변씨를 오랜만에 만날 수 있고 생활고를 겪던 차에 경제적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항공권을 마련할 형편이 안 돼서 제안을 받아들이지 못했다"고 전했다.

한미모의 이런 상황에도 변씨는 계속 그를 설득했다. 그러던 중 같은 해 10월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를 한미모에게 소개해줬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이용대 변수미 성매매 알선 변수미가 용의 선상에 올라왔지만 아직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BJ 한미모는 "뜯어먹기 좋은 이슈거리라는 건 알겠습니다만 왜곡된 사실을 오보하여 서론을 생략하고 결과적으로 서본 결론은 추측함으로써 공론화 되게 하지 말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의 글을 올렸습니다.

 

변수미, "소설과 같은 이야기다"

반면 변수미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BJ 한미모가 주장하는 성매매 알선은 사실이 아니며 소설과 같은 이야기”라고 밝혔다.

 

이어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해 곤경에 처한 한미모가 이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소개해 달라기에 소개도 해주는 등 도움을 줬다”고 했다.

 

그는 “좋은 일자리를 소개시켜주고, 좋은 사람 소개도 해주는 등 어려시기에 도움을 줬는데 사실관계를 완전히 짜깁기하여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미 변호사 선임을 마쳤다.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적극 법적 대응 할 것”이라고 했다.

 

한미모는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협의로 법률대리인을 통해 28일 서울중앙지검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한미모는 “변수미가 필리핀 마닐라고 오라고 제의했고 이후 성매매 알선을 해 강압적 성관계를 맺게 됐다”고 주장했다.

 

또 한미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이 이 남성의 성적 학대는 마닐라에서 계속됐고, 그 남성 방에서 자신의 의사와 무관하게 성관계를 맺었다”고 했다. 이어 “변수미에게 보낸 카카오톡에 ‘성노예가 된 것 같다’고 심정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A씨의 혐의를 뒷받침할 증거로 A씨와 B씨의 텔레그램 대화를 검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BJ 한미모 측 변호사는 “변수미는 자신의 성매매 제안을 합리화했고, 자신의 불법 도박 사실을 누설한 것으로 오해해 고발인에게 지속적인 협박과 폭언을 했다”며 “유명인 등이 올바른 법적 대응을 못해 억울한 피해를 입는 것을 방지하고 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지속적인 활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변수미, 이용대 전처·결혼 2년 만에 파경…도박설 휩싸여

 

이용대와 변수미는 지난 2011년 한 배드민턴 행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6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그해 4월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2018년 12월 이들은 결혼 2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용대와 변수미는 이혼 후에도 부모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  당시 딸에 대한 양육권에 대해서는 법원의 결정이 나오지 않았다고 전했다.

 

변수미는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 여고생 귀신 역으로 데뷔, 2015년 영화 ‘쓰리썸머나잇’에서 단역을, 2016년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 이미지 역을 맡은 바 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이용대는 '윙크 보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변수미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연기 활동을 했다. 데뷔작은 2012년 영화 '수목장'이다. 그녀는 파경설이 돌 당시 도박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현재는 마닐라에서 딸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