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나영 남편... 200억 ? 이혼 진짜 이유? 고백에 눈물!

Star

by yajun1989 2021. 3. 17. 16:09

본문

반응형

 

'편스토랑'에서 이혼 후 새롭게 이사한 작은 보금자리에서 두 아들과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불법 선물옵션을 운영하면서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됐었으며 이에 김나영은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김나영 남편은 지난 2016년 5월, 서울에 위치한 S컴퍼니 사무실에서 사이트를 개설하고 코스피200 지수 등과 연동되는 사설 HTS(Home Trading System)를 운영하면서, 투자자들이 선물지수의 등락을 예측해 베팅한 결과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거나 손실금을 챙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2017년 5월부터 2018년 9월까지 모두 590억 원을 투자받아, 수수료 및 손실금 명목으로 223억 원 상당의 재산상 이익을 취득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경찰은 자본시장과 금융 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김나영 남편이 지금 실검에 올라와 있는 상황입니다. 

 

김나영의 남편은 김나영보다 10살 연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나영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남편이 제가 다니는 미용실 맞은편 커피숍에서 있었는데, 제가 걸어오면서 남편을 보고 씩 웃었다고 한다.

 

 남편이 그게 너무 예뻐 보였는지 김나영 만날수 있을까? 연락처를 수소문해서 연락이 닿았다"라고 비하인드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김나영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말했던 남편의 직업 관련 에피소드가 화제입니다. 

 

김나영은 당시 라디오스타에 나와 김나영 남편의 직업을 묻는 MC의 질문에 제대로 답을 하지 못하고 정확하게 남편의 직업을 알지못하는 본인도 답답하다며 패널들의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당시에도 김나영 남편의 직업이 무엇인지 무지하다며, 얼핏 금융 투자회사? 정도만 알고 있고 명함에 사장이라고 표시된걸로만 알고 있다고 해서 오늘 나왔던 뉴스에서 김나영 남편의 직업이 무엇인지 무릎을 탁 하고 치게 만드는 순간이었네요.

 

사실 저는 오늘 나온 200억 부당이득 사기 관련 뉴스를 읽어봐도 아직도 김나영 남편의 직업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이 뉴스로 인해 김나영씨도 놀라고 국민들도 놀란 것 같습니다. 

 

S 컴퍼니 대표이기도 했던 김나영 남편 결국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으로 구속이 되었고 이 사유로 두 사람은 이혼을 했습니다.

 

이 일이 언론에 밝혀지자 김나영 정말 남편이 무슨 일을 하는지 몰랐다고 밝히며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그런데 정말 본인의 수익이 넉넉한 편이었기 때문에 굳이 배우자 사업까지 관심을 가질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었습니다.

그는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됐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며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저 역시도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다"고 토로했다.

 

김나영 배우자의 사업에 대해 무지해 피해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며 공식적으로 사죄를 했으며, 철저한 조사와 죗값을 치를 것을 약속하고 빠르고 투명한 대응을 하여 비난을 잠재웠었네요.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한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김나영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은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려 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제게 용기를 준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저는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다. 그 곳에서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혼 발표는 큰 충격이지만, 팬들은 결정을 존중하며 응원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과거 김나영의 발언(전남편 직업에 관한)이 다시금 화제가 되었고, 정말 남편 직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냐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김나영이 남편 직업에 대해 몰랐다는 사실이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게, 금융 쪽 일을 한다고 보통 이야기를 하면 잘 모르는 분야인 사람 같은 경우, '펀드매니저? 금융 관련 일을 한다고 생각하지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못할 것입니다.

 

 연예인 특성상 일반인들보다 모든 행동에 주의를 하고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이 일상일텐데요.

 

 김나영이 정말 남편의 불법적인 사건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면 방송 출연까지 하면서 남편에 대한 언급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보통의 아내, 주부들이라면 자신의 남편이 무슨 회사를 다니는 정도까지만 알고 회사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경우가 많습니다.

 

 

김나영 또한 남편의 직업이 자신과 전혀 무관한 더욱이 보통 사람들이 그쪽에 있으면 잘 알지 못하는 금융 쪽이다 보니 더 알지 못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김나영은 현재 유튜버 채널을 운영하면서 방송 복귀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남편과의 사기 사건과 이혼에 대해 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무작정 믿지 않고 좀 더 살뜰히 살펴보았을걸 하는 후회가 막심하다고 토로하기도 했었습니다.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서 이혼 후 다시 웃음을 찾고 애굣덩어리 두 아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김나영!

 

 김나영은 현재 두 아들과 새 보금자리로 거쳐를 옮겨 살고 있습니다.

 

 2016년 첫아들 신우군을 낳고, 2018년 둘째 아들 이준을 출산했는데요. 벌써 5살, 2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당시 두 아들 모두 나이가 너무 어려서 혼자 감당해야 할 짐이 걱정되었던 김나영이었는데요.

 

 편스토랑에서 두 아들의 근황을 공개한 김나영과 아이들이 너무 해맑고 밝은 모습이라 참 다행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빠의 부재는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가 될 수 있을 텐데... 김나영의 현명한 육아로 참 밝게 키운 것 같아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김나영 남편 사기 이혼 또한 김나영은 유튜브 방송으로 모은 광고 수익을 기부하는 등 매년 유튜브 수익을 공개하며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억이 넘는 수익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김나영의 선행활동을 많은 사람들이 박수를 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방송활동 오래오래 하길 바라며 김나영과 가족들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