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수련 남편 김인태는 전립선암과 파킨슨병 씁쓸한 소식을! 백수련의 수십억원대의 빚..가슴 아픈 사연

Star

by yajun1989 2021. 3. 19. 09:58

본문

반응형

 

백수련은 상당히 카리스마 넘치고 인상이 강한 배우입니다. 백수련은 할머니 역으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 영화 <아저씨>에서 섬뜩한 할머니의 연기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데요.

 

백수련은 오랜 연기 경력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백수련 남편의 집안은 국악인 김창룡의 손자로 일명 뼈대가 있는 후손입니다. 그래도 그 당시에 배우는 천한 직업이었기 때문에 예술인들의 모습은 마냥 작아지는 모습이었던 당시지만, 지금의 위상은 매우 높습니다.

 

남편 김인태 배우 생활을 이어가다가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다가 운명을 달리하셨으니, 얼마나 많이 힘든 생활이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남편 김인태는 파킨스병으로 투병을 하다가 2018년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남편 김인태와 사별 후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죽을 때까지 못 잊을 것이라고 했네요. 아들 김수현은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배우 이보영을 짝사랑하는 친일파 일본 군인 악역을 맡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인태는 제2,4공화국에도 출연을 했고, 사극에도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런데 백수련 남편 김인태가 탤런트 협회 회장을 맡으면서 가족 모두가 어려워졌지요.

평소 후배를 잘 돕고 인자하기로 소문난 김인태는 배우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한 것이 원인이 되어 백수련까지 방송에서 하차를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방송 일이 줄어들었고, 가족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되었지요.

 

백수련이 이를 이겨내기 위해서 사업을 시작했지만, 수십억원의 빚을 지고 실패를 해 구치소 생활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치소 후유증이 엄청났다. 밖에 나왔는데 몇 달은 구치소 마루로 보일 정도로 정신이 이상했다. 이후에도 보증을 잘못 서 억대 빚까지 떠안게 되고, 빚이 아들에게까지 대물림돼 엄마라는 이름 앞에 죄인이 됐다>며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백수련 남편 김인태는 2007년 전립선암과 파킨슨병, 근무력증 등의 합병증으로 투병 생활을 해왔는데요. 백수련은 남편에 대해서 <평생 성실했고, 심성이 고왔다. 참을성도 많아 모진 병에 시달리면서도 오래 버텨줬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인태 역시 아내(부인) 백수련의 실수로 수십억원대의 빚을 안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엽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땅과 집을 담보로 서준 보증이 잘못돼 손해를 봤고 백수련이 한 번에 수십억원씩 날린 일이 3차례 이상이 되면서 어립잡아 100억원이 넘는 빚을 감당해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고를 칠 때마다 마음이 깊은 남편은 늘 나를 믿어줬다> 백수련이 사업 실패 등이 알려졌을 때에 백수련 이혼, 김인태 이혼 등의 루머가 나왔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처럼 백수련의 인생은 굴곡이 많았고, 평탄한 삶을 살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백수련이 연기만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었다면, 연기만 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백수련이 출연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본다면 분명 그녀만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백수련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아들 김수현의 얼굴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백수련. 김인태 부부의 사이에 자식이 김수현 영화배우입니다. 아들 김수현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나이는 51세가 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연기자의 길을 간다는 것은 어쩌면 쉬워 보이지만, 대단히 어렵고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영화 "올드보이", 천군, "주먹이 운다". 최근 2019년 영화 " 호흡"이라는 작품에서 태규 역을 맞았으며., 2020년에는 영화 "결백"이라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결백" 영화는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조연으로 출연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지도는 그다지 크게 오르지는 못합니다.연기 실력은 당연 최고 입니다. 김수현 배우 앞날에 더욱 희망이 보이는것이 이런부분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백수련 배우님 또한 건강하시고 배우로써 건강이 허락한 다면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그립겠습니다.

 

앞으로 백수련이 더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기를 바라며,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응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