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수홍,친형 찾았다!조카도 배은망덕이네요!온가족이 사기꾼 집단이군요!엄앵란은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곧 그들은 천벌받을겁니다!

Star

by yajun1989 2021. 4. 2. 13:07

본문

반응형

방송인 박수홍이 과거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해온 친형 부부에게 30여년간 거액의 출연료를 떼였다는 횡령 피해를 시인한 가운데, 친형 부부의 딸이 이를 부인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한 제보자로부터 입수한 박수홍 조카와의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박수홍의 조카로 추정되는 A씨와 제보자가 카카오톡 오픈채팅 링크를 통해 대화를 주고받은 내용이 담겼다.

....

공개된 카카오톡에 따르면 제보자가 “너네 집안 다 삼촌(박수홍)이 먹여살리는 줄 알았다”라고 하자 A씨는 “절대 아님. 한 푼도 안 받아”라고 반박했다. A씨는 “우리집 돈 많은데, 걱정 안 해도돼. 사기친 거 없고 훔친 것도 없다”고도 했다. 

 

박수홍 조카는 현재 해외입시를 준비 중이며 삼촌 박수홍에게 금전 지원을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유학 갈 건 아닌데 여러 경험을 해보려 한다. 삼촌 돈은 하나도 안 받았다"고 말했다.

A씨는 "부모 직업이 무엇이냐. 삼촌(박수홍)이 너희 집안을 다 먹여 살리는 줄 알았다"며 박수홍 친형 부부의 횡령 의혹을 간접 언급했다.

 

그러자 박수홍 조카는 "절대 아니다. (부모가 하는 일은) 사업이라 하겠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다만 구체적인 부모의 직업은 밝히지 않았다.

 

이에 A씨는 "부모가 망하면 네가 돈 벌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했고, 박수홍 조카는 "돈 안 벌어도 된다. 우리 집 돈 많다. 걱정 안 해도 된다. 사기 친 거, 훔친 거 없다. 세금만 뜯길 거다"고 답했다.

기사를 보고 카톡내용에 충격을 받았네요. 조카라는 분들을 수홍님이 그렇게 애지중지하며 아껴온 사람들인데 수홍씨가 피를 토하고 싶은 고통스런 심정일거같습니다. 정말 머리검은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네요. 수홍님이 후원하신 보육시설분들이 댓글로 응원하는 글들보며 저 조카라는 분들보다 고아원그분들이 혈육보다 더 조카라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박수홍은 형이 100억대 횡령을 했다는 폭로글이 일파만파로 돌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며 "30년 세월 동안 얻은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박수홍은 곧바로 형에게 대화를 시도했지만 형은 연락이 두절됐다.

 

이들이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이라는 일각의 주장에 대해 다른 쪽에서는 국내에 머물고 있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다.

박수홍이 이들에게 막대한 금전적인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형과 형수를 찾아내 엄벌해야 한다'는 여론이 형성된 상황에서 최근 박수홍 유튜브 한 영상 댓글창에는 "미주 교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박수홍 형과 형수가 어디 사는지 찾아냈다더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 중이고, LA 카운티는 아니지만 가깝고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본인도 미국에 체류하고 있다고 밝힌 작성자는 "일부러 (재산을) 해외로 빼돌리고 은닉한 것은 아닌지, 이로 인해 빼앗긴 재산을 돌려받기가 어려운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된다"고도 적었다.

 

이같은 주장을 두고 일각에서는 박수홍의 형과 형수가 미국이 아닌 한국에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 30일 OSEN은 박수홍 친형의 아내인 형수와 조카들은 현재 국내에 머물고 있고, 친형은 종적을 감춘 상태라고 보도했다.

박수홍 친형의 정확한 위치는 파악할 수 없지만 가까운 측근들은 한국에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박수홍은 "현재는 그 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해 객관적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 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덧붙여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이며 끝까지 가족 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 의혹을 인정한 가운데 7년 전 방송에서 직접 한 가족 재테크 발언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수홍은 2014년 8월30일 방송한 MBN '동치미'에서 빚에 대한 장단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에서 가족 이야기를 꺼냈다.

.....

박수홍은 "제가 30대 초반까지 아버지 사업 빚을 갚아서 빚에 대한 트라우마, 노이로제가 있다. 부모님도 마찬가지"라며 "그런데 우리 형은 재테크가 너무 재미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형이 가족을 얼마나 이용하나면, 집이든 뭐든 큰돈이 드는 것을 산 뒤 가족에게 빚이 있다고 강조한다"며 "나머지 식구들은 허리띠를 졸라 매고 아껴 쓰고 3년 정도 걸려 그 빚을 다 갚는다. '와 다 갚았다' 안도하면 형이 또 산다"고 말했다.

 

또 "3년 전에 어머님이 형에게 '넌 빚이 지긋지긋하지 않니. 그만해라'라고 말씀하시기도 했다"며 "그래도 형은 또 산다"고 말했다.

 

이에 패널들이 "박수홍씨 재산은 좀 모았겠다"고 하자 박수홍은 "맞다. 그런데 정말 그 재산, 저는 본 적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7년이 지난 지금 되돌려보면 웃을수 만은 없던 이야기.

 

당시 패널이었던 양소영 변호사는 "박수홍 씨 노예계약이라는 말이 있다. 소송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의뢰주시라"라고 웃으며 말했고, 박수홍은 "형을 소송하라구요?"라고 웃으며 받았다.

박수홍은 "아버지 어머니 저 모두가 재테크를 형에게 일임하고 있다"며 "저희 형은 지금도 경차를 끌고 다니고 웬만하면 걸어다닌다. 저희 형이지만 진짜 존경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지난번에 양재진 원장님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진지하게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저에게 경제적으로 독립을 하라고 하더라. 내가 독립체가 아니라고?라고 되물었다. 패널인 양재진 원장은 "이후에 박수홍 씨가 아버지가 관리하시던 것도 뺏어서 형에게 줬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를 차분히 듣던 배우 엄앵란은 "박수홍 씨 다 좋은데 연예계 선배로서 진심으로 조언하는데 경제적으로 독립해야한다. 여자 연예인들은 결혼할 때 그 돈을 나눌?? 부모와 자식간에 의가 상할만큼 싸운다"며 "통장에 자동으로 들어오는데 뭘 누구한테 맡겨. 밤에 심심할때 통장에 찍힌 액수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다. 오랜만에 양재진 원장님 말씀이 옳다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네티즌들은 "7년 전에 저런 조언을 듣고 행동을 했다면 이런 아픔이 없었을텐데" "형이 아니라 큰 도둑" "저때도 형은 경차타고 다녔다" "엄앵란이 정확히 짚어줬을 때 경제적으로 독립했다면" 등의 안타깝다고 입을 모았다.

.........................

방송인 박수홍 친형의 횡령 사건과 관련해, 박수홍의 절친 방송인 손헌수가 “박수홍 선배님을 도와달라”는 호소문까지 올리며 발 벗고 나섰다.

 

손헌수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세상에 알려지게 됐으니 저도 더이상 참지 않고 여러분께 박수홍 선배님의 안타까움을 호소하려 한다”며 “오랜 시간 옆에서 보기 안타깝고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이 글을 쓰는 것조차 조심스러울 정도로 선배님은 이 얘기가 세상에 알려지길 싫어한다”며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가족 걱정이고 그중에서도 부모님 걱정 때문에 바보처럼 혼자 힘들어하며 15kg 이상 몸무게가 빠졌다”고 덧붙였다.

박수홍의 모습을 20년동안 옆에서 봤기에 더욱 화가 나고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다는 손헌수는 “선배님은 항상 형과 형수가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을 잘 재태크해 자산을 많이 불려주고 있다고 굳게 믿고 계셨고 저 또한 그걸 믿을 수밖에 없었다”면서 “앞에서 형은 경차를 타고 다니고 ‘다 수홍이 것’이라고 얘기하고 다니고 형수는 가방이 없다고 종이가방을 메고 다니는데, 심성이 그토록 착한 선배님이 어떻게 가족을 의심할 수 있었겠느냐. 오히려 그들에게 좋은 차 타라고 좋은 가방 사라고 얘기하셨다. 그때마다 그들은 수홍이가 힘들게 번 돈인데 우리가 어떻게 쓰냐며 거짓연기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배님은 항상 입버릇처럼 우리 형제는 어릴 적부터 고생을 많이 해서 돈 쓰는 것을 무서워한다고 했고, 특히 ‘우리 형은 경차 타면서 검소하게 사는데 내가 쉽게 돈을 쓸 수 없다’라며 저와 행사 의상, 방송 의상을 구입하러 동대문 도매시장에 가서 가장 저렴한 옷으로 색깔별로 사던 분”이라며 “(박수홍은) 형과 형수가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주면 잘 재테크해서 노후 걱정 없이 자산을 많이 불려주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었고, 저 또한 그걸 믿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손헌수는 그들의 최후의 발악이 가장 걱정된다며 “다른 연예인 가족들 사건처럼 악성 루머로 이미지 흠집을 내려 할 것이다. 그래야 선배님이 힘들어하고 그들이 유리한 방향으로 합의를 볼 수 있기 때문”이라며 “여론이라는 게 뱉어지면 ‘왠지 그럴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 게 하는데 다른 연예인들 가족사건의 결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들은 다 거짓말인 걸로 결론이 지어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헌수는 “이 상황을 알게된 모든 분들, 그리고 박수홍 선배님을 30년간 TV에서 지켜보시며 좋아해주신 많은분들께 호소한다”면서 “평생 고생한 박수홍 선배님은 또 생계를 위해 불안함을 가지고 계속 일을 해야되지만 그들은 평생 숨만쉬면서 편하게 지금도 월세수입으로 호화롭게 보내고 있다. 지금은 저같은 동생보다 여러분들의 흔들림 없는 응원이 절실하다. 착하고 바보같은 박수홍 선배님이 혼자서 그들과 잘 싸우고 다시 웃을 수 있게 힘을 달라”고 호소했다.

 

이 글이 게재되자 심진화는 “우리 선배님. 진짜 너무 속상하고 너무 가슴이 아프다”고 댓글을 남겼고, 장영란도 “가슴 아프다. 수홍오빠 힘 내셔라”라고 응원 댓글을 달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