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국진 전처 이윤성 이혼이유와 자.살이유?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이유?

Star

by yajun1989 2021. 3. 17. 16:06

본문

반응형

김국진은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죠. 김국진이란 이름 앞에 국민 개그맨이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였으니깐요~

김국진은 다양한 방송을 해왔고, CF도 다수 찍었으며, 

 

많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기에 김국진 재산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어릴때 먹었던 추억의 빵 국진이빵... 30~40대라면  다들 아실거에요~ㅎㅎ

 

인기 엄청났잖아요? 그때 엄청난 수입을 벌었다고 하더라구요.  (국진이빵 월 매출 40억원)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된 것이 무척 흥미롭네요.

 

 김국진이 별거하기 전에 벌였던 소동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김국진은 좀 묘한 사람입니다.

 

코미디계에서 굉장한 인기를 얻었지만, 감자골 사태로 1990년대 중반에 제명을 당했죠(첫번째 슬럼프).

 

 이후 90년대 후반에 다시 인기를 끌었다가 한때 골프와 사업에 빠져(이 당시 결혼을 했음) 한때 잊혀진 개그맨이 되기도 합니다(두번째 슬럼프).

 

그리고 2000년대 중반 이후에 라디오스타와 남자의 자격,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으로 다시 재기에 성공합니다.

 

현재는 과거와 같은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공중파 방송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으니 '인기없는 방송인'이라고 할 수는 없죠.

 

* 김국진 자살소동 사건

 김국진의 이혼은 두번째 슬럼프 기간동안입니다.

 

2002년 10월 17일 탤런트 이모씨와 결혼했고,

 

2003년 7월부터 별거를 시작했으며,

 

2004년 3월 15일 이혼하게 됩니다.

 

그런데 2003년 2월, 그러니까 아직 별거를 하기 전인 신혼기간(결혼 후 4개월째)에 좀 묘한 루머가 돕니다.

 

 "김국진이 수면제를 과다 복용해서 병원으로 실려갔다."

 

 이것이 김국진의 음독 자살설로 번집니다.

 

사실 당시에 김국진은 인기가 서서히 떨어지고 있었기에, 대중의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하고 사건은 묻히고 맙니다.

당시 한양대 부속병원은 김국진에 대하여 '약물 과도복용' 판정을 내리고 위세척을 합니다.

 

 한양대 부속병원측 공식 발표: "김국진씨는 아스피린 과다복용으로 병원에 왔으며 건강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

 

 즉, 김국진이 수면제를 과다 복용한 것이 아니라 아스피린을 과다 복용한 것으로 밝혀졌죠.

 

 김국진 해명: "지난 7일 속이 아파 아스피린 2알을 복용했다. 얼마 후 속이 가라앉는 듯하자 부인과 비빔면을 만들어 먹었는데, 소화불량 증세까지 느껴 아스피린 2알을 2차례에 걸쳐 더 먹었다."

 

 이렇게 김국진은 자살소동이 아니라 단순 해프닝이었고, 또 수면제가 아니라 아스피린이었다고 해명합니다.

김국진은 아스피린을 총 6알을 먹었는데, 이것으로 약물 과다복용 판정을 받았다는 점, 그리고 복통이 있는데 두통약을 먹었다는 점 등은 여전히 의문점으로 남습니다.

 

 당시 이 사건 한달전(2003년 1월)에 모종의 사건이 일어났다는 루머가 퍼지게 됩니다. 이에 김국진이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였죠.



어쨌든 김국진은 결혼생활을 끝까지 지키려고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김국진과 전처 이모씨는 별거를 하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됩니다.

 

김국진과 전처는 결혼 생활중에도 서로의 성격차이를 많이 드러납니다.

 

이모씨: "한번은 여러 커플들 모인 자리에 갔었거든요. 근데 한 남자가 자기 부인 빵이 조금 타있는 걸 보더니 자기 접시 위로 가져와서 탄 부분을 칼로 긁어내주는 거예요. 몸에 안좋다고. 근데 오빠는 저한테 신경 하나 안 쓰고 그냥 먹더라고요. 얼마나 비교되고 화가 나던지…."

 

김국진 역시 측근에게 이모씨의 이런 태도를 털어놓기도 합니다.

 

 김국진: "결혼 이후 줄곧 무시 당하고 사는 기분이었다. 비록 농담이더라도 아내가 나를 다른 남편과 비교하는 발언을 하면 가슴이 아팠다. 아내와 외출해 함께 길을 걸어가도 왠지 꼭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어 열등감이 앞섰다."

 

김국진 지인: "매사에 분명한 성격인 이모씨가 김국진의 그런 태도를 못견뎌 했다. 게다가 김국진은 이모씨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언짢아했다. 특히 다른 남자와 비교하는 것에 화를 냈던 것으로 안다."

다른 남자와 비교하는 것을, 특히 김국진이 못견뎌한 것으로 보이네요.

 

 김국진과 이모씨의 결혼생활은 총 1년 6개월이었습니다.

 

그런데 별거기간을 제외한 실질적인 결혼 생활은 불과 9~10개월 정도에 불과하죠.

 

 이혼에 따른 위자료로 김국진은 같이 살았던 서울 응봉동 아파트를 전처에게 넘깁니다.

 

당시 시가가 4억원이었고, 이후 아파트 가격이 크게 상승하여 곧 5~6억원으로 오르게 됩니다.

 

(김국진이 양육비는 지급하지 않았음. 둘 사이에 자녀(자식)은 없었기 때문. 이모씨가 임신을 하기는 했지만 아이는 유산됨)

 

사실 당시에 김국진의 인기가 하향세였고, 골프와 사업에 실패했기에 돈이 없었던 상황이었죠.

 

김국진: "(돈은) 많이 벌었어요. 근데 제가 남의 부탁을 잘 거절 못해요. (성격이) 그러다보니 모아놓은 재산이 별로 없어요. 사업을 해보려고 해도 뭐 해본 게 없으니 쉽지가 않았고. 그런데 제가 잘 아는 게 두가지 있어요. 바로 방송하고 골프인데, 이거라면 잘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이번에 골프의류 사업을 시작하기로 했어요. 제가 골프를 치면서 느끼는 건데 젊은 사람 취향에 맞는 골프의류를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이렇게 김국진이 골프의류를 시작했지만, 사업은 졸딱 망하고 말았죠.

 

아무튼 돈이 없는 상황의 김국진이 아파트까지 넘기고 맨몸으로 나오게 되었네요.

 

이혼 이후 양자의 길은 극명하게 갈리게 됩니다.

 

이모씨는 곧 사회적 저명인사와 속도위반으로 재혼을 했고, 김국진은 여전히 재혼하지 않고 혼자 살고 있죠.

..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과 이혼 이유?

강수지는 일본에서 약 3년 정도 활동을 하고나서 2000년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요.

 

일본에서 귀국한 강수지는 치통으로 고생을 하다가 주변의 소개로 치과를 가게 된답니다.

 

여기에서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을 만나게 되고요. 즉,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직업은 치과의사 인거죠~ 

 

강수지 황정빈은 인연이 되어 약 1년간의 연애를 했고, 

2001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미국에서 극비리에 혼인 신고를 마치게 된답니다. 

 

당시에 강수지 이혼, 강수지 재혼 등 루머가 생기기도 했었는데 

 

강수지는 초혼이었지만,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은 이혼 후 재혼하는거라 그런 루머가 돌지 않았나 싶어요! 

 

안타깝게 이혼을 하게 되면서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게 되죠. 

 

강수지는 전남편과 2005년에 갑자기 별거를 선언했고요. 

강수지 딸과 함께 집을 나와서 둘이 생활을 했다고 해요.

 

강수지 황정빈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공식 발표 했고요.

 

과거 황정빈이 아내 강수지의 관련해서 인터뷰 한 내용으로는

황정빈은 강수지와 별거를 할만큼 애정 관계가 틀어지게 된 직접 적인 이유를 모르겠다 말했고,

 

결혼 이후에 술도 끊고 부부 생활을 어그러뜨릴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고, 

나름대로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혼이라는 결과에 이른 것이 몹시 속상하고 안타깝다고 했어요.

 

강수지가 집을 나가기 이틀 전에 일방적으로 별거를 통보해 온 것이 전부였으며,

 

터 놓고 문제 해결을 위한 이야기를 나눌 새도 없었다고 해요. 

 

강수지는 이미지와 다르게 자기 주장이 강하고 강단 있는 성격이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강수지 김국진 재혼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결혼 후 라디오스타에 처음으로 동반 출연을 하는데요.

 

치와와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면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아 결혼까지 이어졌으니깐요.

 

이 커플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연애를 시작한뒤 3년만에 결혼에까지 골인해서 잘 살아가고 있잖아요?

 

강수지씨가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3대가 한집에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강수지 아버지와 딸 비비아나는 복층 빌라의 아래층에서, 

 

강수지 김국진 부부은 윗층에 거주하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고 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